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개미꿈 해몽,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은 길몽? 흉몽?

by 다빋 2017. 2. 23.

개미, 개미떼 꿈, 개미가 많이 나오는 꿈


꿈을 꾸고나면 특정한 동물에 대한 기억이 자주 남곤 합니다.


대표적인 길몽으로는 


돼지를 잡는 꿈, 인분(똥)에 관련 된 꿈


대통령을 만나는 꿈, 돈이나 보석 등을 얻는 꿈 등이 있는데요


그럼 개미가 나오는 꿈은 어떤 징조 일지 알아볼까요??


과연 길몽일까요? 흉몽 일까요?







개미가 나오는 꿈 해몽


개미는 보통 근면성실한 곤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.


개미 꿈에 대한 해몽은 


더욱 노력하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해몽입니다.


만약, 꿈에 개미가 나왔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


원하시는 일이 있다면 조금 더 노력하시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수 있겠네요.


하지만, 노력이 부족하다면 하고 계시는 일이


어려워 질 수도 있다는 꿈으로도 해석 할 수 있습니다.


꿈을 꾼 본인의 의사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





개미떼 꿈,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 해몽


개미떼가 이동하는 꿈은


이전의 하던일이 안좋게 풀려, 이동(이사)하게 되거나


일이 잘 풀리지 않는 꿈이라고 합니다.




개미떼가 우글거리거나 몰려드는 꿈


개미떼가 몰려드는 꿈은 현재 상황에


좋지 않은 문제가 생긴다는 꿈 입니다.


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고,


대인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 됩니다.




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


꿈자리가 좋았다고 해서 모든 일이 잘풀리는 것도 아니고,


꿈자리가 나빳다고 해서 모든일이 잘 못된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.


꿈이 좋았다고 해서 너무 안일한 생각을 갖거나,


꿈이 나빳다고 해서 하던 일을 포기하지 않고,


좋은 성과가 생긴다면 모두 다 길몽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



 

댓글